Loading.......
Go to body.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 Home
  • 뉴스
  • 가정연합본부

가정연합본부

2차 메뉴

효정기동단 하계 개척 활동(4지구) - 참부모님을 닮아가는 길

작성자 : 한국대학원리연구회 등록일 : 2020-07-31 조회수 : 236
 
효정기동단 하계 개척 활동(4지구)
“참부모님을 닮아가는 길”

오늘도 한 걸음 한 걸음 참부모님의 심정권에 다가가는
4지구 효정기동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어ᄄᅠᆫ 날에는 비가 내리쏟아지고, 어ᄄᅠᆫ 날에는 뜨거운 태양이 비춰주는 가운데, 날씨는 변해도 변하지 않는 것이 있는 듯합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 모두 안에 있는, 참부모님을 닮아가고 싶은 자녀로서의 본심인 것 같습니다. 그 본심의 소리를 듣고 오늘도 열심히 활동하는 효정기동단의 현장 소식을 함께 보러 가시죠!

 

성화.png

 

<성화예배 진행 (목포)>
 
참사랑을 실천하자!
참부모님이 직접 사랑하고 싶은 성화학생들은 효정기동단 단원들에게는 예쁜 동생입니다. 어ᄄᅠᇂ게 하면 동생들에게 참사랑을 전할 수 있을지 고민하는 단원들. 고민한 만큼 그 사랑을 실천하고 동생들이 기뻐해주는 모습을 봤을 때 기쁨이 정말 큰 것 같습니다. 이렇게 하늘부모님 참부모님이 자녀를 사랑으로 품는 심정을 조금씩 느껴보는 것 같습니다. 동생들, 식구들과 참사랑을 주고 받는 단원들의 모습이 무척 멋집니다!
 
평화의 어머니, 참어머님 자서전과 전단지를 나누며
참부모님의 자녀로서 참부모님을 모르는 사람들에게 자서전과 전단지를 나눠주는 활동도 열심히 임하고 있습니다. 단원들이 만나는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참부모님의 사랑이 전파되고 자서전이 직접 전달이 된다는 것이 얼마나 귀한 일인지 사진을 보면서 감동하지 않을 수가 없네요.
 

자서전.png

 

<참어머님 자서전 보급 활동 (구례)>

 

자서전2.png

 

<참어머님 자서전 보급 활동 (구례)>
 
물론 사람들에게 먼저 다가가 말을 거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인데 거리에서 활동하는 효정기동단 단원들의 마음을 알고 함께하고 계시는 하늘부모님의 심정을 헤아려보게 됩니다. 그리고 참부모님도 든든한 자녀들의 모습을 보시면 참 기뻐하실 것 같아요!
아래에 효정기동단의 활동 소감문을 잠깐 소개드리고자 하는데요, 선배 식구님들의 전통을 상속받는 귀한 소감 내용입니다.
 
4지구 효정기동단 박**
오늘도 어김없이 훈독회로 시작한 날 ! 오늘 훈독회에서는 200411월부터 일본에서 온 선교사분들을 대상으로 여수 청해가든에서 40일 수련을 진행했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이 내용을 보자마자 어린 시절 몇 안 되는 기억 중에 엄마가 40일 수련을 떠났고 그 떠난 첫날 아빠를 뿌리치고 하루 종일 울었던 기억이 났습니다. 그 당시에는 교회가 엄마를 뺏어갔다는 생각이 들었고 도대체 왜 갔었는지 몰랐지만 이제야 비로소 어떤 이유로 당시 수련에 참가했는지 알게 되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위 내용을 보면 알 수 있듯이 효정기동단은 참부모님의 말씀으로 하루를 시작해서 참부모님을 생각하며 마무리짓고 있습니다. 40일 기간은 참부모님을 닮아가는 길이면서, 우리보다 더 먼저 그 길을 걸어 간 선배 식구들의 발걸음을 따라가는 귀중한 시간인 것 같습니다. 자녀를 집에 놔두고 참부모님 주관 40일 수련에 갔던 어머니의 심정을, 효정기동단 활동을 통해 깨닫게 되는 청년의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어머니의 마음을 이어받아 뜻길을 걸어가는 효정기동단을 응원합니다!
 
그리고 이 청년은 코로나 전에는 당연한 것처럼 느꼈던 일이 지금은 당연하지 않고 감사하한 일이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하는데요. 우리 모두가 생활 속에 있는 작은 일 하나하나에 감사함을 느끼면서 살아가는 것도 또한 참부모님을 닮아가는 한 걸음인 것 같습니다. 우리 모두가 오늘도 내일도 참부모님과 하나된 마음으로 함께 걸어가요!
 

dPqo.png

 

<식구님의 예배 출석 QR 체크를 도와드리는 청년 (익산)>
 
    통일그룹
    일화
    세계일보
    세일여행사
    용평
    오션리조트
    선원건설
    HJ천주천보수련원
    선학역사편찬원
    아주코리아
    성화출판사
    피스티비
    선학UP대학원
    청심국제중고
    종교신문
    선문대학교
    일신석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