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k-선화평화상DSC00011-03.jpg

 

한학자 총재 특별기자회견 및 제4회 선학평화상 수상자 발표 


 천일국 7년 천력 9월 7일(양 2019.10.5) 토요일 오후 4시 일본 아이치(愛知)현 나고야(名古屋)시 호텔나고야캐슬에서  '한학자 총재 특별기자회견 및 제4회 선학평화상 수상자 발표'를 참부모님을 모시고 성황리에 거행했다.

이번 행사는 전세계의 79개 언론사(워싱턴타임즈 세계일보,BBC, 일본 언론, 한국 언론사, 이태리, 캄보디아,잠비아,나이지리아,상투메,탄자니아,니제르,필리핀, 국영방송 등)가 참어머님의 기자회견에 참석했다.

참부모님께서는 "성경말씀에 먼저된 자가 나중되고 나중된 자가 먼저 되느니라 했습니다. 이제 유럽은 회개해야 됩니다. 아프리카를 통해서 다시 구원을 받는 그러한 모양세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문제는 오늘날을 살고 있는 인류가 하나님을 모셔야 됩니다. 우주의 주인되시는 창조주 하나님 그 하나님이 인류의 부모가 되시고자 했는데 그 부모를 모시지 못하는 76억 인류는 불효자입니다. 부모를 알지도 못하고 모시지도 못하는 불효자들, 그렇기 때문에 인류앞에는 구세주가 필요합니다. 구세주가 오셔서 섭리를 설명하고 타락한 인류가 참부모를 통해서 어떻게 하늘부모님 창조주 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잇는가를 교육합니다. 그래서 나는 참부모이기에 잘못 태어난 인류를 아무 잘못 없이 다시 태어났다 하는 자리로 나가게 하는 것이 축복행사입니다."라고 축복행사의 의미를 다시 설명하시며 하늘부모님을 먼저 이해하고 바라시는 뜻을 헤아릴 수 있기를 당부하셨다.

또한 "오늘날 내 이야기를 들은 사람은 지상에서 매듭을 져야 합니다. 다 독생녀 참어머니로 말미암아 축복을 받고 축복을 받고 지상생활을 하다가 영원한 세계로 가는 축복가정만이 갈 수 있는 것입니다. 어떻게 여기 계시는 기자분들 축복가정이 되겠습니까? 이 이상 하늘이 내리신 복이 어딨습니까? 우주의 주인이시고 최고의 가치를 가진 분의 아들딸이 됩니다. 이러한 길을 알려주는 분이 독생녀 참어머니입니다. 나는 여러분들에 의해서 이 하늘의 섭리가 빠른 시일내에 전세계 76억 인류 모두가 하늘의 소리를 들어 본심이 이끄는데로 축복을 받아 천국의 백성이 되는 길로 인도할 수 있는 여러분들의 노력이 필요합니다"라며 독생녀 참어머니를 통해 축복을 받고 하늘부모님의 아들딸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모든 인류에게 소식을 전파하는데 언론사의 역할이 큼을 강조하셨다.

 한편 2020년에 거행 될 제4회 선학평화상 수상자를 선정하기 위해 세계 도처에서 올라온 86명의 후보자들 가운데 공생 공영 공의의 인류평화의 비전을 가진 후보자를 최종선정 발표했다.
무닙 유난(Munib A. Younan, 70세, 전 루터교세계연맹 의장) 주교와 마키 살(Macky Sall, 59세, 세네갈 대통령) 대통령이 제4회 선학평화상 수상자로 공동 선정했다. 특히 이번 수상자 발표에는 참아버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2020년에 시상하며, '설립자 특별상'이 추가되어 반기문(Ban Ki-moon, 76세, 전 유엔 사무총장)전 총장이 선정되었다.

마키 살 대통령은 장기독재와 빈곤이 만연한 아프리카 대륙에서 모범적으로 대통령 임기를 단축하고, 투명한 정책으로 경제 부흥을 일궈내 주변 국가에 성숙한 민주주의를 확산시키고 있는 공적이 크게 인정되었다.

무닙 유난 주교는 팔레스타인 난민 출신으로, 1976년 루터교 성직자로 임명된 이래 40년 이상 중동지역에서 유대교·기독교·이슬람교의 화합을 촉진해왔으며, 특히 이-팔 갈등의 평화로운 해결에 앞장서 온 공로가 높게 평가되었다.

한편, 설립자 특별상의 수상자인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재임 중 글로벌 경제위기, 기후변화, 테러리즘, 난민 문제 등 유례없는 글로벌 도전과 위기에 직면하여 지속가능한 세계를 위해 헌신적으로 유엔을 이끈 공적이 크게 평가되었다.

선학평화상은 미래세대의 평화와 복지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발굴하여 격년마다 시상하고 있으며, 단일상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인 100만 달러(한화 11억 원 상당)의 상금을 수상자에게 수여한다. '설립자 특별상'의 수상자는 50만 달러의 상금을 받는다. 시상식은 2020년 2월 5일 대한민국 서울 킨텍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work-선화평화상DSC09946-03.jpg

 

work-선화평화상DSC09951-04.jpg

 

work-선화평화상DSC09983-06.jpg

 

work-선화평화상DSC09998-07.jpg

work-선화평화상DSC00082-04.jpg

 

work-선화평화상DSC00098-01.jpg

 

work-선화평화상DSC00104-02.jpg

 


work-선화평화상DSC00125-01.jpg

<기사 및 사진촬영 : 신한국가정연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