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to body.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 Home
  • 의례·전통
  • 8대명절
2차 메뉴
8대명절

기원절과 성화절, 8대 명절은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의 인류구원섭리와 참사랑의 의미를 깊이 되새기며 주신 은총과 사랑 앞에 존귀와 영광의 감사를 올리는 날이다.

칠팔절

칠팔절(천지부모천주안식권 선포)(1997년 음력 7월 7일)
참아버님께서는 77세 되시는 1997년 음력 7월 7일(양 8월 9일) 오전 7시 7분 7초에 한국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중앙수련원에서 전 세계의 국가메시아 및 한국 일본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지도자와 중심식구 등 7,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사적인 ‘천지부모천주안식권’을 선포하신 후, 이 선포를 ‘칠팔절’이라고 명명하시며 통일교회의 명절 중의 명절이라고 말씀하셨다.

“오늘 음력으로 1997년 7월 7일 7시 7분 7초를 중심삼고 360만쌍 가정 축복을 중심한 ‘참부모님 자랑과 사랑은 360만쌍 축복 완수’라는 금년 표어의 모든 일을 성취하였습니다. 여기 서 있는 참부모의 자식들이 고달픈 역사시대에 당신의 심정을 알지 못하였던 것을 참부모를 이 땅에 보내시어서 당신의 심정을 토로할 수 있고 내적인 사정을 교육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청소년시대의 아담 해와를 잃어버림으로 말미암아 가정이 파탄에 이르고, 16세 이후에 사탄의 음모를 통하여 하나님의 혈족을 이어받아야 할 아담이 사탄의 혈족에 연결됨으로 말미암아 슬픈 역사를 남겼습니다. 천사장권 혈통, 사탄의 혈통을 남긴 것을 당신이 하늘나라에 새로운 역사를 세우기 위해서 종교권을 세운 것을 생각하게 될 때, 지금까지 개인구원 섭리를 펼쳐 나온 것은 천사장권 장자를 찾기 위한 역사였습니다. 그 위에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를 거쳐서 선민권 위의 메시아, 세계적인 구도의 중심, 재림시대를 맞게 하시어서 아담으로 인해 어그러진 청소년 윤리와 가정의 파탄을 세계적 도상에서 정리해야 할 엄청난 시대를 맞게 되었습니다.” (천성경 1250쪽)

“전 세계 가정을 찾음으로써 그 위에 전 세계 종족권 편성은 자유요, 전 세계 종족을 점령함으로써 민족적 편성도 자유요, 민족을 점령함으로써 국가 편성을 하고, 국가 편성 위에 세계, 지상·천상천국 편성의 자유권 내로 넘어갑니다. 세계가 반대하지 못할 초국가·초민족·초종파의 기준을 중심삼고 넘어갈 수 있는 축복을 했기 때문에 사탄세계는 문을 닫고 이 일을 환영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이것을 수습할 수 있는 분은 참부모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본연적 하나님의 전통을 따라 개인 완성, 가정 완성, 종족·민족·국가·세계 완성, 지상천국·천상천국의 완성을 결의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실천궁행하는 것이 목전에 도달했기 때문에 그와 같은 기준에서는 사탄의 반대가 있을 수 없습니다. 이 길을 가는 데는 자유의 환경으로 승리의 패권을 실천할 수 있는 기반을 닦았기 때문에 이 기반 위에 ‘천지부모천주안식권 선포’를 완성해야 됩니다.” (천성경 1251쪽)

    통일그룹
    일화
    세계일보
    세일여행사
    용평
    오션리조트
    선원건설
    HJ천주천보수련원
    선학역사편찬원
    아주코리아
    성화출판사
    피스티비
    선학UP대학원
    청심국제중고
    종교신문
    선문대학교
    일신석재
top